이용관련 |
화면에 글자가 짤려 보이고, 화면이 깨져보여요 |
설정 - 디스플레이- 화면확대,글꼴 에서 화면확대를 보통이나 그 이하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tranggle/3520 |
배지 |
종주수첩이 무엇이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tudy.tranggle.com/introduction/gps-tracks-for-a-challenge/ |
이용관련 |
[절전해제]운동 기록중 GPS가 연결되지 않았다는 안내음이 나오고 운동기록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
기기에서 트랭글을 절전모드로 전환했을 수 있습니다.
절전모드를 사용중이 아니신지 디바이스 관리자 혹은 스마트 매니저 등에서 절전모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cafe.naver.com/tranggle/3310 절전 해제 방법 가이드 입니다.
|
배지 |
100명산 수첩의 한라산 배지는 어떻게 획득하나요? |
백록담(동능) 배지를 획득 하실경우 한라산 배지도 자동발급되게 됩니다.
|
장애/오류 |
앱에서 로그인시도시 이용자정보 가져오기 실패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서버에서 앱으로 해당 회원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중에 네트워크 연결이 일시적으로 해제되거나 연결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에
해당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말 인터넷(와이파이) 연결을 완전히 해제하신후, 재연결해주시거나 또는 네트워크 상태가 비교적 안정적인 3G 관련
데이터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로그인을 재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오류 |
[아이폰] 트랙 업로드완료후, 보유트랙 목록으로 이동하나, 내가 업로드한 전체트랙 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며, 또한 트랙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
보유트랙 목록으로 이동한 상태임에도 내가 업로드한 전체트랙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트랙파일이 서버상에 업로드되지 않은 상태이며, 또한 해당트랙의 운동정보화면 상단메뉴에서 트랙수정 요청 항목이 별도로 추가되지 않는 관계로, 앱화면에서 트랙파일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트랙파일을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트랭글앱 3.4.5버전이상으로 업데이트 필요)
1. PC 인터넷 웹브라우저 주소입력창에서 "http://www.apple.com/kr/itunes/" 입력후, 해당 URL주소로 접속합니다.
2. 애플 아이튠즈 공식화면 우측상단에서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선택하셔서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합니다.
3. 아이튠즈 PC프로그램 설치완료후, 아이폰을 PC와 연결후, PC모니터화면에서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4. 아이튠즈 프로그램 실행화면 상단에서 핸드폰아이콘 선택후, 좌측화면에서 앱(응용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5. 응용프로그램 목록에서 트랭글 선택시, 우측항목의 파일공유에서 track 폴더를 선택후, 화면우측하단의 다음으로 저장을 선택하여 PC화면으로 해당 폴더 전체를 저장합니다.
6. PC화면으로 저장된 track 폴더 선택및 종목별 폴더 목록에서 해당 종목의 영문명칭 폴더 전체를 파일압축합니다.
( climb : 등산, bicycle : 자전거, run : 뛰기(달리기), walk : 걷기, skate : 인라인, etc : 기타 )
7. 해당 압축파일을 저희 이메일주소 trangglecs@beaglemap.com 여기로 해당 압축파일 첨부및 해당 트랙제목도 같이 전송합니다.
|
장애/오류 |
[아이폰] 네트워크 오류 또는 서버 오류 메시지로 인하여 트랙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
해당 운동정보화면에서 우측상단 점3개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메뉴가 표시되며 트랙수정 요청이라는 항목이 별도로 추가됩니다.
따라서, 트랙수정 요청을 통해 트랙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오류 |
[안드로이드] 트랙 업로드완료후, 보유트랙 목록으로 이동하나, 내가 업로드한 전체트랙 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며, 또한 트랙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
보유트랙 목록으로 이동하였음에도, 내가 업로드한 전체트랙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때에는 해당 트랙파일이 서버상으로 완전히 업로드가 완료되지 않은 관계로, 트랙 마일리지도 또한 적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트랙파일을 저희 이메일주소로 전송해주셔야 마일리지 처리가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가능합니다.
1. 단말기를 충전케이블을 통해 PC와 연결합니다.
2. PC와 연결시, PC모니터화면상으로 단말기 모델명칭의 이동식디스크 모드가 실행됩니다.
3. PC모니터화면에서 단말기 모델명칭의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4. 폰저장내 폴더 목록이 전체적으로 표시되며, 폴더 목록에서 tranggle 명칭 폴더를 선택합니다.
5. tranggle 폴더내부에서 track 폴더를 선택합니다.
6. track 폴더내부에서 해당 종목 영문명칭의 폴더 전체를 PC화면상의 저장공간으로 파일복사합니다.
( climb : 등산, bicycle : 자전거, run : 뛰기(달리기), walk : 걷기, skate : 인라인, etc : 기타 )
7. 파일복사완료된 해당 폴더를 압축합니다.
8. 해당 압축파일을 trangglecs@beaglemap.com 여기로 파일첨부하신후, 회원님의 아이디, 닉네임, 트랙제목 정보도 같이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이용관련 |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에서 결제시, 구글 주문번호 확인 방법 |
안드로이드앱에서 결제한 경우에는 구글계정 가입당시의 이메일주소로 해당 주문번호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구글에 결제한 내역을 조회할때, 개인정보를 조회할수 있는 권한이 없는 관계로 주문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당사에서도 직접적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번호 안내 이메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주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1. 구글월렛 사이트 http://www.google.com/wallet/ 에 접속합니다.
2. 구글월렛 사이트에서 구글결제당시의 회원정보를 통해 로그인을 합니다.
3. 구글월렛 사이트에서 화면좌측상단 "주문" 선택후 거래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합니다.
|
장애/오류 |
트랙이 업로드되어 계급레벨이 한단계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트랭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트랙을 업로드하셨어도, 계급이 동급인 경우에 한해서 단순히 레벨1단계씩 상승했다 하더라도 트랭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레벨상승에 따라 현재 계급상태에서 상위계급으로 진급되었을 경우에만 트랭이 지급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예시:
- 평민1/레벨5->평민2/레벨6 상승 상태에서는 동일한 평민계급 관계로 트랭 지급이 적용되지 않음.
- 평민4/레벨8->대정1/레벨9 상승 상태에서는 평민에서 상위계급인 대정으로 진급관계로 트랭 지급 적용됨. |